정보광장
  • 정보광장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전체공지사항
    • 학부
    • 대학원
    • 자료실
    • 대학소식
    • 추천사이트
    • 시설기자재현황
학부[공지사항] 게시판 글보기
VIEW
제   목: 2018.1학기 수강정정 안내
작성자: 학과사무실 (crystal7388) 등록일: 2018-03-12 조회: 308
파일 1: [붙임1]_2018학년도_1학기_수강정정_안내.hwp   Size : 83Kbyte   Down : 49
파일 2: [붙임2]_재이수_관련_규정_등_개정에_따른_학사_행정예고_공문.hwp   Size : 34Kbyte   Down : 44
파일 3: [붙임3]_재이수_관련_규정_등_개정에_따른_학사_행정_예고_내용.hwp   Size : 68.5Kbyte   Down : 41

2018학년도 1학기 수강정정 일정을 아래과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. 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출력기간: 2018. 3. 13.()09:00 ~ 3.20.()17:00

 

. 수강정정신청원 제출기간: 2018. 3. 19.()09:00 ~ 3.20.()17:30

 

. 수강정정 절차

신 청

승 인

제출 및 처리

통합정보시스템 접속

http://yes.knu.ac.kr

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출력

교과목 담당교수 승인

본인소속학과장승인

서명 또는 인

지정된 제출처에 수강 정정 신청원 제출

담당자 승인

학생이 직접 작성

학생이 직접 승인을 받아야함

제출시간 엄수

 

. 제출처

- 학부생 및 특수대학원생: 본인 소속 대학() 행정실

- 일반대학원생, 시간제 등록생, 타대학 교류 학생: 학사과

- 해외교환학생: 국제교류처

 

아울러, 재이수 관련 규정 개정에 따른 학사 행정예고사항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

 

붙임 1.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정정 안내.

붙임 2. 재이수 관련 규정 등 개정에 따른 학사행정 예고 공문.

붙임 3. 재이수 관련 규정 등 개정에 따른 학사행정 예고 내용.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