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게시판
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학부 공지사항

2020년도 장애인식개선교육(사이버) 실시 안내

학부 공지사항 게시물 : 상세, 작성자, 작성일, 조회수,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
작성자 도경화 작성일 2020/04/09 조회수 92
첨부파일

1. 근거: 장애인복지법 제25(사회적 인식개선)

2. 대학의 학생 및 교·직원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교육1(1시간) 이상 의무적으로 이수하여야 합니다.

3. 이에,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는 학내 구성원이 편리하게 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사이버 교육 과정개설하였음을 알려드리니, 각 기관(학과)에서는 소속 학생 및 ·직원이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널리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 가. 교육대상

       1) 전 교직원(전임 및 비전임교원, 강사, 일반직 공무원, 조교, 대학회계직, 대학회계 계약직원 등)

           ※ 자체 계약직원의 경우 장애학생지원센터로 명단을 제출한 경우만 수강 가능

       2) 재학생(대학원생 포함)

           ※ 각 단과대학 및 학과에서는 본 공문을 학과 게시판 또는 학과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학생들이 모두 이수할 수 있도록 홍보 및 수강 지도

   나. 교육기간: 2020. 4. 6.() ~ 2020. 11. 30.()

   다. 수강방법: 학습지원센터 학습관리시스템(LMS)에서 수강

 

< 사이버 교육 수강 방법 >

 

 

 

(교원 및 직원) Hi KNU 스마트러닝 수강과목 강의 이수

(학생) my KNU(학생 포털) 스마트 러닝 수강과목 강의 이수

   라. 안내사항

      1) 별도의 수강신청 절차는 없으며, 수강이 되지 않을 시 장애학생지원센터(7440)학습지원센터(7025) 문의

      2) 수강 후 창에서 나가기버튼 반드시 클릭(클릭하지 않으면 수강 인정이 되지 않음)

      3) 직원의 경우 상시학습시간 1시간 인정(2020년도 필수 지정과목)

         ※ 이수여부는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 직접 확인가능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.

학부 공지사항 게시물 : 다음글 제목, 현재글 제목, 이전글 제목 정보를 제공, 제목을 누르면 게시물의 상세페이지로 이동
다음글 : 재학생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강좌 추가 개설 안내.. 도경화 2020/04/20
현재글 : 2020년도 장애인식개선교육(사이버) 실시 안내.. 도경화 2020/04/09
이전글 : 학생증 발급 안내 도경화 2020/03/23